Life360이 너무 침습적입니까?

요즘 부모가 된다는 것은 매우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우리가 자랄 때는 시간이 더 단순했습니다. 범죄와 걱정거리가 줄어들었습니다. 당연히 대부분의 부모는 자녀에 대해 걱정하지만 몇 가지 경계가 있어야 합니다.

Life360이 너무 침습적입니까?

Life360과 같이 사용자가 가족과 친구를 스토킹할 수 있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Life360은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앱이 침습적입니까? 당연하지!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부모님이 액세스 할 수 있다면 원하십니까?

Life360이 개인 정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포괄적인 토론을 읽으십시오.

Life360의 작동 원리

Life360은 무료 가족 찾기 앱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운전을 위한 충돌 방지와 같은 몇 가지 추가 이점이 있는 프리미엄 버전의 앱이 있습니다.

Life360은 본질적으로 자녀의 주머니에 넣는 GPS 추적기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아이들, 특히 십대들은 전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와 문자 메시지는 대부분의 삶에서 일상적인 부분이며, 아이들은 종종 반항적이고 전화를 거절하거나 메시지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때 Life360이 구출됩니다. 실시간으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앱에 다양한 위치를 할당할 수 있으므로 자녀가 학교에 있을 때나 집에 돌아올 때 등을 알려줍니다.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일 때도 계속 소모되기 때문에 배터리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Life360 인베이시브

삶의 나쁜 면360

어렸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부모님은 집에 언제 돌아올지 알려주셨을 것입니다(보통 어두워지기 전이나 저녁 식사 시간). 당신은 그것을 존중해야 했다.

그것이 건강한 육아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몇 가지 기본 규칙을 설정하고 자녀가 이를 존중하도록 해야 합니다. 너무 많이 허용하면 권한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Life360과 같은 앱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제 다른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치 추적은 오늘날 어디에나 있으며 Life360과 같은 앱만이 아닙니다. 적어도 이 앱은 정직하며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등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앱은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을 팔로우합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어디를 가든지 인터넷에서 무엇을 검색하든 항상 사용자를 추적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는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초연결의 대가이며 인터넷에 있는 모든 것이 몇 번의 탭이나 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족에 대한 더 많은 사생활 침해를 진지하게 원하십니까? 그런 다음 손님이 되어 Life360 또는 이와 유사한 앱(MamaBear, PhoneSheriff, 목록은 계속됨)을 설치합니다. 조심해; 사람들은 Life360을 사용하여 성인도 추적합니다. 아내는 남편을 따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며, 어떤 사람들은 부모나 직원에게 그것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삶의 좋은 점360

좋아요, 나쁜 것들에 몰두하기 전에 Life360의 좋은 점은 어떻습니까? 내가 Life360을 사용하는 사람을 판단하지 않는 이유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앱은 과장하지 않고 잠재적인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길을 잃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Life360은 신호가 약하여 전화나 메시지에 응답할 수 없는 경우에도 위치에 관계없이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든 부모는 이것만으로도 Life360이 값을 매길 수 없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앱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이 많이 있지만 덕분에 잃어버린 자녀를 실제로 찾은 사람들의 의견이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Life360은 휴대전화로 이를 참아야 하는 일부 어린이가 설명한 것처럼 악마가 아닙니다.

Life360 너무 침습적

몇 가지 최종 생각

결국 Life360이 너무 침습적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십대들은 그렇다고 말할 것입니다. 대부분 부모인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준다고 말할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중간 지점, 즉 타협점을 찾는 것입니다.

자녀의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자녀의 모든 행동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후자가 원하는 것이라면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너무 침략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Life360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