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하드 드라이브는 무엇입니까? [2021년 2월]

우리는 사진, 문서 및 기타 파일이 어디에서나 순식간에 접근할 수 있는 연결된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휴대폰과 컴퓨터의 공간을 절약하거나 비상 시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Google, Apple, Microsoft 및 Dropbox와 같은 회사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옵션을 사용하면 매달 단 몇 달러로 수많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하드 드라이브는 무엇입니까? [2021년 2월]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기존 물리적 미디어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추억을 유지하는 오래된 방법은 실제 사진을 신발장에 넣거나 앨범에 저장하는 것이었습니다. 항상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삭제하지 않아도 안전합니다.

게임이나 핵심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한 경우 클라우드가 지연을 유발할 수 있으며 보안이 걱정된다면 진취적인 해커가 훔칠 수 있는 곳에 정보를 저장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형 HDD(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사용하든 마침내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이동하든, 물리적 스토리지의 가격이 계속 하락하고 있으므로 더 빠르고 더 큰 드라이브가 있는 컴퓨터. 사실, 가능한 한 가장 큰 드라이브를 찾고 있다면 제대로 찾아오셨습니다.

100TB를 지원하는 드라이브가 있기는 하지만 비싸고 구입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용이 아닌 대기업용입니다. 이제 각 형식에서 컴퓨터용으로 실제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드라이브를 살펴보겠습니다.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하드 드라이브

이 목록에 있는 세 가지 유형의 드라이브인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플래시 스토리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세 가지 범주의 드라이브에는 각각 하위 범주가 있어 구매를 조금 더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운영 체제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작은 내장형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있는 HDD의 저장 공간을 활용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더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연결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SSD는 항상 디스크 기반 드라이브보다 빠르지만 SATA SSD는 NVMe M.2 드라이브보다 훨씬 느린 속도를 보입니다.

플래시 스토리지는 본질적으로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포괄하는 용어이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복잡할 것입니다. microSD 카드를 사용하든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든 모두 플래시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장치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따라서 시장에 나와 있는 드라이브 간의 차이점을 제쳐두고 세 가지 드라이브 중 가장 큰 드라이브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Amazon을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출처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들이 현존하는 가장 큰 드라이브는 아니지만 실제로 집에서 개인적인 용도로 이러한 드라이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소비자가 사용할 수 없는 드라이브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뛰어들어봅시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2021년 2월 현재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HDD는 엄청난 18테라바이트이며 여러 제조업체에서 이 크기의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지만 Seagate의 IronWolf 18TB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료. 수백 개의 게임이나 수천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저장할 스토리지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 이 드라이브가 완벽한 드라이브입니다.

물론 살 수 있다고 해서 꼭 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라이브는 기업용으로 먼저 제작되었습니다. 즉, 속도가 느리고 한 번에 수만 시간 동안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이 드라이브는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또는 NAS용으로 제작되었으며 7200RPM에서 속도와 성능을 위해 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무엇보다 스토리지를 찾고 있거나 홈 네트워크용 NAS 인클로저를 구축 중이라면 IronWolf가 해결해 드립니다. $600 미만에서는 기가바이트당 4센트 미만을 지불하게 됩니다.

작년 초 이 회사는 20TB 드라이브가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mazon이나 다른 사이트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지만 곧 사용 가능한 가장 큰 HDD가 될 것입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2021년에 디스크 기반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요점은 저렴한 가격에 수많은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읽기 및 쓰기 속도를 빠르게 유지하면서 많은 스토리지를 확보하려는 경우 SSD로 전환합니다.

기업이 따라갈 수 있는 것보다 빠르게 SSD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새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은 생각은 아닙니다. 2021년 2월 현재 개인용 PC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SSD는 8TB이며, 위에서 강조한 18TB 드라이브에서 크게 떨어질 수 있지만 훨씬 더 나은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속도 증가 덕분에 8TB SSD.

Amazon에는 4TB SSD가 많이 있지만 삼성의 860 EVO 드라이브는 잘못될 수 없습니다. 데스크탑 PC용으로 제작된 기존 SATA 드라이브이며 현재 약 $600입니다. 삼성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안정성과 놀라운 속도 덕분에 거의 모든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랩톱을 사용하는 경우 표준 2.5인치 SATA 드라이브 대신 NVMe 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고맙게도 삼성은 전면에서도 당신을 덮었습니다. 아직 4TB NVMe 드라이브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삼성의 970 EVO Plus M.2 NVMe 드라이브는 노트북을 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빠르고 얇으며 500달러 미만으로 엄청난 양의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8TB 드라이브는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적합하지만 오늘날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SSD는 아니라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200TB 드라이브와 1,000TB 드라이브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2020년에는 Nimbus ExaDrive DC가 40,000달러에 100TB에서 가장 큰 것으로 보입니다. 필요한 저장 공간의 양에 따라 이 크기의 저렴한 드라이브에 대해 조금 더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래시 스토리지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플래시 스토리지보다 더 널리 사용되지만 플래시 스토리지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여전히 많습니다. 하나는 점점 더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즉, 파일을 이동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집 주변에 여분의 플래시 드라이브를 두는 것이 당연합니다.

둘째, 카메라와 Nintendo Switch와 같은 특정 콘솔을 포함한 일부 장치는 저장 공간을 확장하기 위해 microSD 카드에 의존합니다. 플래시 스토리지를 위한 가장 큰 옵션을 찾고 계시다면 저희가 준비했습니다.

USB 드라이브의 경우 256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이 PNY 플래시 드라이브를 고려하십시오. 단돈 35달러로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이동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한편, SD 카드 또는 microSD 카드를 찾는 사람에게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큰 용량은 아니지만 삼성의 512GB microSD 카드는 100달러 미만이므로 Nintendo Switch에 수십 개의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절약보다 크기를 중시한다면 Sandisk에서 이 테라바이트 microSD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449달러로 비싼 카드지만 공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면 그 카드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기타 대용량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Seagate의 사례를 따라 다른 기술 회사에서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를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시바 MG08

2019년 초에 Toshiba는 자체 16TB 저장 용량 하드 드라이브를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일반 소비자 또는 비즈니스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이 하드 드라이브는 분당 7,200회전(RPM), 512MB 버퍼 및 연간 550TB의 작업 부하를 갖습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전력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9 디스크 헬륨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웨스턴디지털 GHST 울트라스타

Ultra Star 시리즈의 최신 드라이브는 주로 비디오 감시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에 사용되는 20TB의 거대 드라이브입니다. 그러나 이 버전 이전의 12TB 버전은 현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므로 구매할 수 있는 두 번째로 큰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Toshiba의 MG08과 유사하게 7,200RPM 및 512MB 버퍼가 있습니다. 헬륨 기술은 드라이브의 대용량에 필수적입니다. 밀도가 낮은 가스는 공기역학적 힘을 감소시키고 드라이브 디스크의 회전을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드라이브에 더 많은 플래터를 넣을 수 있으며 전력 사용량이 크게 줄어듭니다.

웨스턴 디지털 레드

이것은 NAS 시스템용으로 설계된 특정 HDD입니다. 10TB 및 12TB 버전으로 제공되며 몇 가지 특정 기능이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열 및 소음 감소, 고급 사용자 정의 및 장기 보증입니다. 12TB 버전은 7,200RPM으로 이전 두 버전과 유사하며 최대 24개의 베이가 있는 NAS(Network-Attached Storage)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용량이 중요합니까?

전문가들은 16TB의 스토리지가 미래에 가장 까다로운 컴퓨터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최대 용량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물론 휴대폰에도 16Gb만 있으면 충분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 휴대용 플래시 드라이브 및 스트리밍 서비스의 등장으로 개인용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스토리지 드라이브는 장애가 발생할 경우 대용량 데이터 손실을 의미하므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훨씬 더 안전한 옵션으로 만듭니다.

미래에는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용량이 덜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할 때 성능과 용량 중 무엇을 선택합니까? 아래 의견에 의견을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