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 iBooks Auto-Night 테마를 활성화하여 눈이 편안해집니다.

밝은 iPhone 또는 iPad 화면은 특히 어두운 방에서 책을 읽을 때 눈이 아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의 iOS용 iBooks를 사용하면 적절할 때 자동으로 "야간" 테마로 전환하도록 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아침.

iBooks는 현재 흰색, 세피아 및 밤의 배경 및 글꼴 색상을 변경하는 세 가지 "테마"를 제공합니다. "흰색"은 흰색 배경에 검은색 텍스트가 있는 기본 테마입니다. "Sepia"는 적갈색 세피아 배경에 갈색 텍스트가 있는 오래된 책의 모습을 모방합니다. 대비가 낮지만 흰색 테마보다 눈에 훨씬 쉽습니다. 이미 짐작하셨겠지만 "밤" 테마는 기본적으로 "흰색" 테마를 반전시키고 검정색 배경에 흰색 텍스트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어두운 환경에서 읽기에 적합하며 세피아 테마보다 더 나은 대비를 제공합니다.

ibooks 테마항상 야간 테마를 수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지만 최신 버전의 iBooks에서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설정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밤 테마. 이렇게 하면 테마가 기본(흰색 또는 세피아)에서 야간 테마로 자동 변경됩니다. 늦은 시간을 나타내는 "밤"이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스위치는 시간이 아닌 주변 조명 조건을 기반으로 합니다. 자동 야간 테마가 활성화된 경우 iPhone 또는 iPad의 주변광 센서가 어두운 방을 감지할 때마다 iBooks는 즉시 야간 테마로 전환한 다음 해가 뜨기 때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방의 빛이 다시 들어오면 다시 전환합니다. 또는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iOS에서 iBooks Auto-Night 테마를 활성화하여 눈을 편안하게 하십시오

관련된: 색상 반전 접근성 옵션을 활성화하여 야간에 모든 iOS를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자동 야간 테마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iBooks를 실행하고 책을 여십시오. 화면 상단의 디스플레이 설정 버튼을 누르면 크고 작은 'A' 모양이 나란히 나란히 표시됩니다. 찾다 자동 밤 테마 켜짐(녹색)으로 전환합니다. 현재 조명 조건에 따라 처음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에 조명이 꺼지거나 해가지면 iBooks 앱은 흰색 바탕에 검은 색 야간 테마로 전환합니다.

ibooks-자동 야간 테마

단 하나의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이 모드 오직 eBook에서 작동합니다. 많은 사용자가 알고 있듯이 iBooks 앱은 훌륭한 PDF 관리자이자 리더이기도 하지만 안타깝게도 자동 밤 테마(일반적인 테마)는 PDF를 보는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