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원 ER-4PT 검토: 명확성, 재정의

검토 시 가격 £249

오디오 애호가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자신을 오디오 애호가라고 부르며 이국적인 분리 및 업그레이드에 과도하게 많은 돈을 쓰는 사람, 이러한 사람들을 잘못된 바보로 간주하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장비를 구매하는 것이지 외모나 비용이 아닌 전문가와 엔지니어. 그리고 우리의 음악, 팟캐스트, 라디오 쇼를 듣고 싶어하는 나머지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원 ER-4PT 검토: 명확성, 재정의 관련 Sennheiser Momentum 인이어 리뷰 보기: 즐거움을 높이십시오

Etymotic ER-4PT가 어떤 그룹을 목표로 하는지는 분명합니다. 상자의 전단지에 주파수 그래프가 인쇄되어 있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특징인 이 인이어 헤드폰은 사운드에만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프로 및 세미프로 음악가, 프로듀서 또는 오디오 충실도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일 수 있습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디자인, 핏 및 액세서리

외관상 헤드폰을 구입한 적이 있다면 ER-4PT는 확실히 당신의 제품이 아닙니다. 케이블은 광택이 나는 검은색 비닐로 만들어지는 반면 케이블은 거의 전체적으로 거칠게 보이는 검은색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견고하게 느껴지지만 249파운드의 헤드폰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시각적인 관심을 끄는 유일한 불꽃은 오른쪽 및 왼쪽 이어버드에서 헤드폰 케이블의 Y-접합으로 이어지는 꼰 케이블입니다. 이는 인이어 헤드폰 케이블이 옷에 마찰될 때 발생하는 성가신 "마이크" 효과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아아, 브레이딩은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ER-4PT의 케이블은 이 점에서 특히 좋지 않아 거리를 걸을 때 케이블의 모든 마찰, 쿵, 요동을 전달합니다. 그러나 번들로 제공되는 클로딩 클립을 사용하면 최악의 상황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으므로 적극 권장합니다.

ER-4PT의 디자인은 평범해 보이지만 그 안에는 한 쌍의 헤드폰이라는 괴물이 숨어 있습니다. 전형적인 Etymotic 스타일에서는 보청기와 전문 모니터 이어폰에 널리 사용되는 기술인 균형 전기자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차이점이 뭐야? 밸런스드 아마추어 디자인은 다이내믹 드라이버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며 소리를 생성하기 위해 주변의 로트나 공기를 분류하지 않기 때문에 더 작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청기에 사용됩니다. 고주파 성능.

Etymotic ER-4PT MicroPro 리뷰: 소프트 케이스는 이어폰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견고하고 견고합니다.

전문적인 자격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Etymotic에는 주파수 응답을 평평하게 하고 감도를 줄이는 3.5mm 인라인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세서리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에는 부드러운 휴대 파우치, Etymotic의 트레이드마크인 트리플 플랜지 실리콘 이어 피팅 3쌍, 다양한 모양의 팽창 폼 인서트 4쌍이 있습니다. 즉, 외이도의 모양과 크기가 무엇이든 여기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리뷰: 상자에 다양한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취향은 가장 작은 트리플 플랜지 팁입니다. 일반 팁보다 더 멀리 외이도 바로 아래로 밀어 넣어야 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일단 삽입하면 소음 차단이 탁월합니다. Etymotic은 주변 소음을 최대 98%까지 차단한다고 주장하며, 이것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맞춤형 성형 옵션을 제공합니다.

앞서 언급한 인라인 어댑터 외에 상자의 다른 액세서리에는 하드 보관 케이스, 이어폰 하우징 끝에서 귀지 필터를 제거하기 위한 도구, 두 쌍의 교체 필터 및 3.5mm ~ 6.3mm 플러그 어댑터가 포함됩니다. 얻을 수 없는 것은 항공사 어댑터나 인라인 리모컨입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리뷰: 모든 소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드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음질

몇 주 동안 이 헤드폰을 듣고 나면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거의 없다고 말해야 합니다. 중음 및 고음 주파수의 순수한 디테일과 어택은 들어봐야 믿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 합창, 어쿠스틱 작품을 많이 들어보면 악기 분리와 스테레오 이미징이 얼마나 좋은지 깜짝 놀랄 것입니다.

여기에는 놀라운 양의 청각적 디테일도 있습니다. 라이브 공연에서 기타 줄을 따라 미끄러지는 손가락 소리, 소프라노의 숨소리, 감기에 걸린 청중의 성가신 킁킁거리는 소리 등 라이브 공연에서 이러한 작은 신호를 골라내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을 위한 헤드폰입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리뷰: 기타 액세서리에는 6.3mm 어댑터, 의류 클립 및 교체용 귀지 필터가 포함됩니다.

이것에 대한 반대는 더 다층적이고 복잡하고 강력한 것은 듣기에 약간 피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최근에 Metallica 또는 Manic Street Preachers를 많이 듣지 않았습니다.

크고 뚱뚱한 육즙이 풍부한 농어가 당신의 일이라면 다른 곳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Etymotic은 ER-4PT가 16kHz에서 로우 엔드에서 20Hz까지 모든 범위의 오디오 주파수를 커버한다고 밝혔지만 볼륨은 30Hz 아래에서 꽤 빨리 줄어들었습니다. 그 결과 Sennheiser Momentums와 같은 헤드폰이 할 수 있는 두개골을 욱신거리는 저음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30-40Hz 부근에서 저음을 경험할 때 매우 타이트하고 매우 잘 제어되며 듣기에 매우 즐거운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Holst의 Jupiter의 결론은 여전히 ​​모든 감정과 힘을 유지하여 고막을 무게와 충격으로 두드리는 반면 Trentemoeller의 Les Djinns 리믹스와 같은 트랙의 낮은 음은 베이스 헤드폰에서 느낄 수 있는 본능적인 펀치가 부족합니다. 요컨대, ER-4PT에서 베이스 소리가 좋은지 아닌지는 녹음에 크게 좌우됩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리뷰: 어댑터는 주파수 응답을 평탄화하고 ER-4PT를 프로 모니터로 바꿉니다.

Etymotic ER-4PT MicroPro: 평결

ER-4PT는 놀라운 디테일을 재현할 수 있는 진정으로 훌륭한 인이어 헤드폰입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공개하고 공격적으로 디테일하며 매우 음악적이며 정확한 티를 보여주지만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닙니다.

저음 재생은 웅장함이 부족할 수 있으며 팁은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가격이 비싸며 끔찍하게 못생긴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가 들어본 다른 많은 인이어 헤드폰이 하지 않는 방식으로 음악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마음에 든다.

  • 약간 더 베이스가 있는 것을 원하십니까? Sennheiser Momentum 인이어 이어폰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