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Meet은 HIPAA를 준수합니까?

HIPAA의 적용을 받는 경우(즉, 의료 부문 관련) 사용 중인 앱의 HIPAA 규정 준수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Google Meet은 실제로 HIPAA를 준수합니다. 실제로 G Suite는 전체적으로 규정을 준수합니다. 여기에는 Google Chat, Google Meet, Google 문서도구, Google 캘린더 등과 같은 많은 유용한 앱이 포함됩니다.

Google Meet은 HIPAA를 준수합니까?

HIPAA에 따른 Google Meet 사용에 대한 자세한 개요 및 지침을 읽어보세요.

요구 사항

Google Meet이 HIPAA를 준수하더라도 이를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먼저 Google G Suite에 가입하고 프리미엄 계정과 연동하여 Google Meet을 사용해야 합니다. Google Meet의 무료 버전은 HIPAA를 준수하지 않습니다.

둘째, 환자의 PHI(보호된 건강 정보)를 보호하고 건강 보험 이동성 및 책임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려면 Google과 비즈니스 제휴 계약에 서명해야 합니다.

BAA를 철저히 검토하시고 내용에 동의하시면 동의하시면 됩니다. 회사 또는 조직에서 사용하는 G Suite 계정의 관리자인 경우에만 할 수 있습니다. BAA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관리 콘솔에 로그인합니다.
  2. 회사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3. 그런 다음 더 보기를 탭한 다음 법률 및 규정 준수를 탭합니다.
  4. HIPAA BAA에 대한 검토 및 동의 버튼을 선택합니다.
  5. 질문에 답하고 BAA를 수락하십시오. HIPAA가 적용되는 법인인 경우에만 진행하십시오.

    구글 미팅

G Suite HIPAA 규정 준수 도움말

이전 섹션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그에 따라 모든 작업을 완료했다면 아직 취해야 할 조치가 있습니다. G Suite의 어떤 부분이 HIPAA를 준수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1. Google Meet(이전의 행아웃 미팅)
  2. Google 드라이브(문서, 설문지,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3. 지메일
  4. Google 사이트 도구
  5. 구글 킵
  6. 구글 캘린더
  7. 구글 클라우드 검색

이것들은 완전히 다루어지는 앱입니다. 부분적으로 적용되는 일부 앱에는 HIPAA 호환 문자 채팅만 있는 Google 행아웃과 관리 사용자 전용 Google 보이스가 있습니다. G Suite와 관련된 HIPAA 규정 준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이 문서입니다.

Google에서 제공하는 공식 HIPAA 구현 가이드입니다. 주의 깊게 읽고 직원들과 공유하여 모두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BAA에 서명하고 HIPAA 호환 앱 기능만 사용하는 것은 작업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PHI를 항상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이중 인증, 강력한 암호를 사용하고 직원에게 부여하는 권한을 관리하세요. 실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경계를 늦추거나 안일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지 스위트

G Suite 최대한 활용하기

Google Meet에서 지원하는 화상 회의 외에도 G Suite는 다른 많은 HIPAA 지원 도구를 제공합니다. Google 행아웃으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므로 VOIP, 비디오 또는 SMS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Google Keep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걱정 없이 빠르게 메모할 수 있습니다. Gmail은 최고의 이메일 클라이언트 중 하나이지만 G Suite 버전은 무료 버전보다 훨씬 좋습니다. G Suite를 사용하면 최대 30GB의 추가 저장용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Gmail 버전에는 광고가 없습니다.

Google 캘린더는 팀과의 원활한 회의 일정을 위해 Google Meet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또한 HIPAA를 준수하며 여러 기기에서 모든 종류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훌륭한 저장 시설입니다. 그런 다음 Google 문서를 사용하여 해당 파일을 편집하고 볼 수 있습니다.

목록은 계속되지만 요점은 알 수 있습니다. G Suite는 패키지 거래이며 HIPAA 적용 대상인 경우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HIPAA 준수 회의

Google Meet을 사용한 온라인 화상 회의는 특히 환자, 직원 또는 고객과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HIPAA 적용 대상의 경우 서비스가 완전히 보장되고 PHI를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G Suite는 모두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제작된 다양한 놀라운 앱을 제공합니다. 어떤 앱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모든 것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