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book에서 iTunes 보관함에 액세스하는 방법

Chromebook은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우수한 디스플레이,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배낭과 지갑에 부담을 주지 않는 훌륭한 보급형 기기입니다. Google의 브라우저 기반 운영 체제는 Facebook 탐색, Netflix 또는 YouTube 시청, 문서 작성 등과 같은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많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음악 컬렉션은 어떻습니까?

Chromebook에서 iTunes 보관함에 액세스하는 방법

Google의 Chromebook은 iTunes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Apple 라이브러리를 계속 들을 수 있지만 해결 방법이 필요합니다. 기본 iTunes 애플리케이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Google Play 뮤직은 Chrome OS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Chrome OS에서 iTunes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뮤직 매니저

Google의 자체 뮤직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Chromebook 사용자에게 단연 최고의 선택입니다. Google의 음악 서비스는 Spotify 또는 Apple Music의 시대에 공정한 몫을 차지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Google의 전체 음악 제품군은 거의 모든 사용 사례를 포괄하는 무료 및 유료 계층이 있는 웹상의 음악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하나는 생각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기존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거나, Spotify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완전히 광고 없이 YouTube에 액세스하거나, 장르, 수십 년 및 분위기에 따라 사전 구축된 라디오 방송국 및 재생 목록을 듣습니다. Google Play 뮤직에서 좋아할 만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노래 컬렉션이 50,000곡 미만이면 Google Play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관함은 iTunes, Windows Media Player 또는 기기의 간단한 폴더에서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컴퓨터,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컬렉션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유료 구독이나 제한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시작하자.

먼저 iTunes 보관함이 있는 Mac 또는 PC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Mac이나 PC에 접근할 수 없지만 외부 미디어에서 iTunes 보관함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 Chrome을 사용하여 음악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모든 음악이 휴대전화에 있는 경우 iTunes에 액세스하지 않고도 모든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해결 방법은 불행히도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이 가이드의 목적을 위해 Windows 또는 Mac 컴퓨터를 모두 사용하는 방법과 백업을 처리할 수 있는 Chrome의 Play 뮤직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Mac 또는 Windows PC 사용

Google Play 뮤직 매니저 다운로드

Google Play 뮤직의 업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Google 뮤직 매니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완전히 무료이며 설치 프로그램의 크기는 약 1MB에 불과합니다.

Google 계정에 로그인

"다음"을 눌러 로그인 페이지를 열고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여 전체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Google Play에 노래 업로드"

로그인한 후 다음 화면에서 "Google Play에 노래 업로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Google에서 음악이 이미 특정 위치에 보관되어 있는지 묻습니다.

'iTunes'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 메뉴에서 iTunes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메뉴에서 대부분의 음악이 보관됩니다.

iTunes 외부에 음악을 보관하는 경우(예: 콘텐츠를 Windows Media Player 또는 일부 폴더 그룹에 보관하는 경우) 이 옵션에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곡을 넘지 않는 옵션을 선택하면 Google에서 경고를 표시하고 새 위치를 선택할 것인지 묻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선택한 폴더를 사용하여 매우 특정한 앨범을 컬렉션에 업로드했습니다.

곡 수를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소스를 선택하면 Google에서 해당 폴더에서 찾은 노래 수를 알려줍니다.

노래를 자동으로 업로드하도록 선택

원하는 경우 라이브러리에 추가한 새 음악을 자동으로 업로드하도록 Google에 요청할 수 있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라이브러리가 증가하거나 확장하는 경우 새 음악을 클라우드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oogle은 업로더가 작업 표시줄(Windows) 또는 메뉴 표시줄(macOS)에서 최소화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업로더의 설정이나 옵션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바로 여기입니다.

뮤직 매니저 설정

다음을 누르면 업로더에서 바로 업로드 중인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가 큰 경우 업로드 속도가 ISP의 다운로드 속도보다 훨씬 느린 경우가 많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한 번에 많은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속도가 느려지고 대역폭이 완전히 소모될 수 있으므로 이를 염두에 두고 뮤직 매니저의 설정을 살펴보겠습니다. 플랫폼에 따라 작업 표시줄이나 메뉴 표시줄에서 뮤직 매니저 디스플레이를 열고 해당 탭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탭인 업로드는 매우 간단합니다. 현재 업로드 상태를 보고, 업로드 캐시에서 폴더를 추가 또는 제거하고, 마지막으로 선택한 폴더에 노래를 자동으로 업로드하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다운로드 탭입니다. Google Play 뮤직을 사용하면 음악을 하나의 번들로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업로드한 모든 항목을 언제든지 무료로 선택한 모든 장치에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특정 노래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웹 플레이어 자체를 통해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정보 탭에는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링크와 함께 일부 크레딧 외에 흥미로운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싶은 고급 탭입니다.

여기에서 위에서 언급한 동일한 폴더 및 옵션 간에 음악 컬렉션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가 부팅될 때 뮤직 매니저를 자동으로 시작하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선택 해제할 수 있으며 Google로 전송되는 자동 충돌 보고서를 사용 또는 사용 중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장 중요한 기능은 위에서 언급한 대역폭 문제를 다룹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Play 뮤직 매니저는 업로드 시 가능한 가장 빠른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지만 속도나 데이터 사용량이 염려되는 경우 속도를 1mb/s 이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뮤직 매니저를 낮은 속도로 설정하면 업로드 시간이 훨씬 더 오래 걸리지만 업로드하는 동안 인터넷 연결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Play 뮤직의 웹 플레이어 사용

음악이 클라우드에 업로드되기 시작하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브라우저에서 music.google.com으로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Play 뮤직 플레이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Chrome OS는 또한 기기의 앱 런처에 바로가기를 유지하므로 자유롭게 선택하셔도 됩니다. 업로드한 음악은 디스플레이 상단의 "최근 활동" 탭에 표시되며, 콘텐츠를 보기 위해 왼쪽 패널의 "라이브러리"를 클릭하면 업로드한 모든 음악을 볼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음악에는 이미 iTunes 또는 음악 폴더에서 직접 전송된 모든 메타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지만 메타데이터가 제대로 선택되지 않거나 감지되지 않은 경우 개별 노래와 앨범 모두에 대한 라이브러리의 메타데이터를 쉽게 변경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앨범과 노래 목록에는 각각 세 개의 점으로 표시된 개별 메뉴 버튼이 있어 탭하여 기기에서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 항목에 따라 "앨범 정보 편집" 또는 "정보 편집"을 찾습니다.

각 개별 노래는 Chrome 내에서 완전히 편집할 수 있으므로 노래나 앨범 정보를 변경하기 위해 미디어 관리 장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운 좋게도 Google Play 뮤직의 메타데이터 편집기는 정말 견고합니다. 노래 이름, 아티스트, 작곡가 이름, 트랙 및 디스크 번호를 변경하고, 개별 노래의 비트 전송률을 보고, 라이브러리 내에서 노래를 음란물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웹 앱이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정말 인상적인 것입니다.

Play 뮤직은 iOS 및 Android 기기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라이브러리를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언급했듯이 Play 뮤직에는 듣고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내장 콘텐츠가 있습니다. 다음은 무료 및 유료 계층에서 제공되는 기능에 대한 간략한 분석입니다.

무료

  • 최대 50,000곡을 저장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구입하거나 구입한 모든 음악은 이 수에 포함되지 않음).
  • 기분, 활동 또는 좋아하는 음악가와 아티스트를 위한 선별된 재생 목록 및 라디오 방송국. 이것은 광고 지원이며 시간당 6번의 건너뛰기를 제공합니다.
  • 모든 장치에서 수천 개의 팟캐스트에 대한 팟캐스트 지원.
  • 모든 iOS, Android 또는 웹 기반 장치에서 재생합니다.

유료($9.99/월)

  • 광고나 건너뛰기 제한 없이 신곡을 포함하여 4천만 곡의 스트리밍 노래에 Spotify와 같은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 광고나 건너뛰기 제한 없이 개인화된 라디오 방송국을 무제한으로 사용합니다.
  • 4천만 곡의 스트리밍 노래를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비용 없이 YouTube Red가 포함된 YouTube에서 완전히 광고 없는 환경을 경험하세요.

Android 및 Chrome OS에서 Google Play 뮤직은 음악을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구독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Spotify의 자유와 유연성과 아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음악용 디지털 보관함을 결합한 것입니다.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서 광고 없는 YouTube는 거래를 더욱 즐겁게 하며, 월 비용을 감당할 수 있다면 플랫폼을 살펴보는 것이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이 클라우드에 백업되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데 약간의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도 iTunes 보관함을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훌륭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로 선택하더라도 우리는 Play 뮤직이 제공하는 유틸리티의 열렬한 팬입니다.

Chrome에서 음악 업로드

좋습니다. Windows 또는 Mac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괜찮습니다. 음악 컬렉션을 업로드하기 위해 전용 미디어 관리자 앱 대신 Chrome의 적절한 플러그인을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Chromebook에는 16GB 또는 32GB의 저장용량만 있으므로 Chromebook에 음악을 업로드하는 동안 음악을 계속 켜둘 수 있는 휴대용 하드 드라이브나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즉, Mac 또는 Windows PC를 사용하는 대신 Chromebook에 음악을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여기에서 Chrome 웹 스토어로 이동하여 Chromebook용 Google Play 뮤직을 다운로드했는지 확인하세요. 이 플러그인이 크롬북에 설치되면 브라우저에서 Google Play 뮤직으로 이동하여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열고 싶습니다.

"음악 업로드" 아이콘을 찾아 누릅니다. 여기에서 노래가 포함된 파일이나 폴더를 끌어다 놓거나 파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자동으로 업로드되기 시작하지만 사용 중인 대역폭을 제한하거나 새 음악에 대한 자동 업로드를 활성화하는 등 뮤직 매니저 설정에서 앞서 언급한 고급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이것은 Chromebook 전용 사용자가 클라우드에서 음악을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기타 방법

하지만 라이브러리를 Google Play 뮤직으로 이전하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Google 도구가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작동할 수 있지만 컴퓨터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여전히 ​​큰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Chromebook에서 iTunes 라이브러리를 듣는 데 사용되는 다른 방법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찾은 결과입니다. 반복하지만 Google Play 뮤직의 클라우드 보관함 솔루션은 여전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솔루션입니다. 한 번 보자.

Chrome 원격 데스크톱 사용

이것은 완벽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사실, iTunes 보관함이 포함된 데스크탑 또는 랩탑과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에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인터넷 연결을 통해 자신의 라이브러리를 스트리밍하려고 하고 Chrome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기에 충분히 안정적인 연결을 만들 수 있다면 Google의 온라인 스트리밍 앱은 몇 번의 마우스 클릭.

Chrome 원격 데스크톱은 Chrome OS에서 표준으로 제공되며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컴퓨터를 자동으로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을 방지하기 위해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지만 정말 유용한 도구입니다.

Chromebook에 Crouton 및 WINE 설치

Crouton은 Chromebook에 Linux 배포판을 설치하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으로 iTunes를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Chrome OS가 아닌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솔루션은 아닙니다. Crouton은 때때로 안정성 저하, 드라이버 문제, Linux 및 명령 프롬프트 작동 방식에 대한 상당한 수준의 이해를 포함해야 하는 요구 사항과 같은 모든 종류의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두려워하게 하지 마십시오. Linux를 설치하는 것이 두렵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Chromebook에서 Linux를 시작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환상적인 가이드를 게시했습니다. 완벽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노트북에서 iTunes가 제대로 실행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Crouton을 설치하고 부팅한 후에는 새로 브랜드화된 Linux 시스템에 WINE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WINE(원래 Windows 에뮬레이터로 알려짐, 현재 문자 그대로 "와인은 에뮬레이터가 아닙니다"로 알려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면, 아마 혼자가 아닐 것입니다. WINE은 Windows용으로 설계된 소프트웨어를 macOS 및 Linux와 같은 Unix 기반 플랫폼에서 실행하고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는 매우 유용할 수 있지만 핵심은 약간 복잡하고 버그가 있으며 기술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WINE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Linux 배포판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빠른 Google 검색을 통해 Linux 버전에 "PlayonLinux"와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한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해당 웹 사이트에서 가져와 설치하십시오. WINE을 실행하고 나면 WINE 내부에서 실행하려면 iTunes .exe 파일이 필요합니다. 다른 Windows 플랫폼에서와 같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해야 합니다. iTunes는 WINE을 통해 실행할 때 약간 버그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Chromebook에서 제대로 실행하려면 iTunes의 여러 버전을 시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이 모든 것(Crouton, WINE 설치 및 이 두 가지와 관련된 모든 문제 해결)은 Google Play 뮤직을 통해 iTunes 라이브러리를 업로드하는 단순함을 고려할 때 약간 많습니다.